확대 l 축소

거제시, (가칭)청년일자리센터 명칭 공모


거제시는 (가칭)청년일자리센터에 어울리는 참신한 명칭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거제시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현 농업기술센터 창고 1층를 활용해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 중인 (가칭)청년 일자리센터는 연면적 148㎡ 규모로 셀프카페테리아, 세미나실 등을 설치하게 되며,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과 개인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명칭공모는 올 6월 (가칭)거제청년일자리센터 개소를 앞두고 시민들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시 홈페이지에서 공모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e-mail 또는 일자리정책과(청년일자리담당)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제안서를 심사하여 최우수 1명에는 30만원, 우수 2명에는 각각 10만원 상당의 거제사랑상품권을 지급하며, 최종 결과는 다음달 11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유봉도 경제산업국장은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청년 일자리센터에 걸맞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이름이 붙여지길 바란다.”며, “청년 취·창업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청년들이 즐겨 찾는 청년통합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6일에 공고될 공고문을 참고하고, 문의사항은 거제시 일자리정책과 청년일자리담당(T.639-4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거제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