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해시, ‘동해문화관광재단’임원 공개모집

4월 28일까지, 대표이사(1명), 이사(7명), 감사(1명) 모집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동해시 문화예술관광진흥을 위해 오는 8월 출범예정인 재단법인 동해문화관광재단 초대 임원을 28일(화)까지 공개모집한다.

이번 모집대상은 대표이사 1명, 이사 7명, 감사 1명 등 총9명이며 임기는 2년이다.

응시자격은 이사(대표이사 포함)는 문화예술 및 관광분야에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비전과 역량을 갖춘 사람, 시민의 문화 복지와 관광 활성화 등을 실현할 수 있는 공익적 마인드를 갖춘 사람이며, 감사는 감사 직무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법률 및 회계 관련 전문가면 가능하다.

지원서 등 서류접수는 오는 28일(화) 18시까지 동해시청 문화교육과로 방문 접수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할 경우 접수 마감일 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기타 자세한 접수 방법 및 자격요건 등은 동해시청 홈페이지 확인 및 동해시청 문화교육과(☎033-530-2111)로 문의하면 된다.

동해시는 공정하고 투명한 임원선출을 위해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서류 심사와 면접심사, 결격조회를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발된 임원들은 재단업무에 관한 사항의 심의 의결, 재단의 회계 ? 감사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동해시는 임원 구성이 완료되면 발기인 총회와 강원도의 법인 설립허가를 얻어 오는 8월 경 재단 설립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지예 문화교육과장은 “동해시만의 문화?관광형 축제 발굴과 문화와 융합한 관광사업을 추진할 문화관광재단 임원 모집에 전문성과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강원도 동해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