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족사랑의 날 1탄 ‘케이크로 사랑 만들기’ 실시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황순옥)는 오는 27일 유아기 자녀를 둔 20가정을 대상으로 『가족 사랑의 날 1탄』 ‘케이크로 사랑 만들기’를 실시한다.

‘가족 사랑의 날’은 여성가족부에서 일·가정 양립 문화 조성을 위한 것으로 정시퇴근 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자는 캠페인이다.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매달 1회 마지막 수요일 저녁 시간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된다.

이번 『가족사랑의 날 1탄』은 가족 사랑을 다양한 모양의 ‘케이크로 사랑 만들기’를 표현하여 가족 친화적인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인해 5월 프로그램은 비대면으로 실시되며 참여 후 활동보고서와 만족도 조사지를 센터 이메일로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지역센터 바로가기에서 경상남도 고성군센터를 선택하여 프로그램 안내에 접수를 하면 된다.(문의 ☎673-1466)

한편 고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올해부터 다문화가족 뿐만 아니라 고성군의 모든 가족들에게 전문적인 가족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통합기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고성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