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상남면 자매결연지, ‘밀양농식품꾸러미’ 구입


지난 4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밀양시 상남면의 자매결연 도시인 부산시 수영구 망미 1동과 연제구 연산 9동, 자매결연 기업체인 ㈜세계주철에서 ‘밀양농식품꾸러미’를 500여만 원 어치 구매했다.

‘밀양농식품꾸러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민들을 돕기 위해 밀양시 농업기술센터 6차산업팀에서 기획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밀양 우수 농식품을 꾸러미 세트로 만들어 전국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농산물 및 가공식품 세트이다.

자매결연 기업체인 경북 영천에 소재한 주철주물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세계주철은 농식품꾸러미 100여만 원치를 구매하여 지난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당사 직원들에게 선물로 배부하여 따뜻한 기업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자매결연 도시인 부산시 수영구 망미 1동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바르게살기협의회 등 다양한 사회단체에 홍보하여 400여만 원의 밀양농식품꾸러미와 농산물를 구매했다.

곽외열 망미1동장은 “질 좋고 맛있는 청정 농산물을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상생발전을 위한 시책이 있다면 적극 협조하여, 지속적으로 교류하겠다.”라고 밝혔다.

박경덕 상남면장은 “자매결연지에서 좋은 취지를 이해하고 구매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남도 밀양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