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예산군, 코로나19 극복 성금 줄이어… '함께 이겨냅시다!'

㈜두현이엔씨, 예산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한도라지 영농조합법인, ㈜티와이

예산군은 13일 (주)두현이엔씨(대표 서정식)와 예산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엄상섭)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을 위한 성금으로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7일과 11일에는 한도라지 영농조합법인(대표 이봉선)과 ㈜티와이(대표 한성희)에서도 시가 960만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인 약도라지 엑기스 320박스와 시가 500만원 상당의 즉석식품인 삼계탕 500개를 군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고 각각 기탁하는 등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주)두현이엔씨는 환경전문엔지니어링 회사로 환경기초시설인 내포신도시공공하수처리시설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예산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화재안전사고에 대비한 예방활동을 전개하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주)티와이는 지난 4월에도 즉석식품인 삼계탕 504개를 기탁한 바 있으며, 농산물제조가공 기업인 한도라지 영농조합법인은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군민들을 위해 꾸준히 기탁할 의사가 있음을 밝혔다.

황선봉 군수는 “모아진 성금과 물품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예산군민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기탁하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충청남도 예산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